건담 더블오 2기 22화 감상. by 아피세이아

무사도의 탄생편?!
폭포수련이라니... 그라함은 완전히 일덕이 되버렸군요.

이어지는 더블오와 마스라오의 대결. 더블오는 마스라오의 일격을 비기 칼날잡기 로 격파!! 이거 정말 메카물 맞는지 의심스럽습니다. 선글라스(?)가 깨지면서 드러난 것은 플래그의 헤드. 빌리 이색휘는 신형이라면서 결국 플래그 개조기였네요. 현재 더블오의 세계에서 유일하게 트랜잠 상태의 더블오와 동등한 기체는 이 마스라오뿐이었는데, 참으로 허무하게 무너지는군요. 개인적으로도 파일럿의 실력만으로 최강으로 꼽는 그라함조차, 능가할 정도로 성장한 세츠나의 실력도 한몫 했겠죠. 덤으로 순수아로 각성한 것도 큰 도움이 된듯 합니다.

한편, 루이스는 자꾸만 망가져 가는군요. 이대로라면 네나보다 더했으면 더했지 덜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이거 어찌 수습하려는건가...

베다 공략전에 돌입하는 솔레스탈 비잉과 어로우즈. 그 상황에서 나오는 이 양산형 클론 녀석들은 대체 뭔지... 저녀석들이 전부 다 이노베이터 일것 같은데, 참으로 무서운 전력이 될것 같습니다.
한편, 그라함은 완전히 일덕이 되어버렸지만, 마지막 세츠나의 말에 깊은 고민을 하는군요. 아마도 아군으로 들어설 가능성이 90%가량 되어보이는군요. 문제는 빌리와 스메라기의 관계일듯 합니다.

출격전의 세츠나에게 꽃을 건네는 펠트. 의외의 장소에서 플래그가 생겨버리다니!! 여전히 마리나는 찬밥신세네요.

시작되는 베다 공략전.
솔레스탈 비잉의 위기에 등장하는 카탈론과, 동시에 등장한 쿠테타군. 커티 마네킹의 등장입니다!
탄산도 건재합니다. 진짜 이녀석 불사신이군요.

드디어 금돼지 사망. 아 속이 다 시원합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C파트
리제네의 반란인가!? 쓰러지는 리본즈. 허나 겨우 이정도로 리본즈가 쓰러질리는 없을겂니다. 다음화에 등장하는 리본즈의 거대 전함이며 여러가지 떡밥... 정말 완결까지 3화 남은 작품이 맞는지 의심스럽군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인연의 무지개다리


삼라만상

─────────────────
자주 들르는곳
─────────────────

타입문넷

나무위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