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애니 감상 - 노기자카 하루카의 비밀 퓨어렛챠♪ by 아피세이아

퓨어 렛츠가 아니라 Purezza라고 이탈리아어라고 하는군요. 뜻은 순수 라나...
시작부터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했더니만, 하루카가 즐겨보는 애니인 녹턴 여학원 라크로스부 오프닝이었습니다. 사람 놀래키게 하다니...
아니 아무리 그래도 저런 어르신들까지 하루카에게 빠져있는건 좀...
어째 별님친위대의 포스가 1기와는 비교도 안되는 것 같군요. 것보다 그냥 일반인들이잖아?!

여튼 이번 2기의 시작은 제가 예전에 예상했었던 온천편부터군요. 그나저나 이제는 남에눈은 신경도안스는 두사람.
네, 아주 둘만의 세계에 빠져 계십니다요. 하지만 이 좋은 분위기를 단번에 되돌리시는 것은 노기자카 메이드대 서열 제1위 메이드장 하즈키씨였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미카도 귀엽군요. 이들은 아무리봐도 하루카와 유우토를 응원한다기보다는 단순히 재미있으면 그만인거 같네요.
그런 미카의 천적의 등장입니다. 소설판에서도 그랬지만, 꼼짝 못하는 미카도 귀엽습니다.
그리고 2기부터 등장한 노기자카 메이드대 서열 제8위 엘리스의 등장입니다. 로리로리 귀엽다고 함부로 건드렸다가는 그날로 사망 확정이지요. 앨리스의 주요 업무는 요인 경호와 파괴 공작입니다. 사용하는 무기가 에스칼리볼그라는게 좀 두렵군요.

그렇게 온천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온천에서 시이나와의 썸씽이 있고(원작에서는 이게 하루카와 유우토의 볼에 키스 이벤트 이후로 진행되는거라 시이나의 어택이 있습니다만, 애니판에서는 가을이벤트라 생략), 하루카에게는 료코들의 질문이벤트 등을 거치고 나서는, 녹턴 여학원 이벤트 당일이 되었습니다.
둘이 따로 행동하기로 하고, 미카들의 도움으로
엘리스의 대활약! 저런 무시무시한 파괴력이라니...

그렇게 두사람은 무사히 이벤트 회장에 도착합니다. 게다가 여기서는 노부나가의 도움으로 편안하게 이벤트장에 입장. 아키하바라의 제왕을 친구로 둔 유우토. 뭐랄까 노부나가는 정말 대단하지요.
그리고 입장하시는 저분은 녹턴 여학원 하루나님의 성우를 맡고 계신...
노토 마미코씨 되시겠습니다!(하루카의 성우시기도 하지요. 후후후후) 원작에서는 이 장면이 꽤나 재미있었는데, 애니는 너무 생략을 해버렸네요.

그나저나 엔딩에서의 이 SD캐릭터들은 넨도로이드를 떠올리게 만드는군요. 게다가 중간중간 스샷할 타이밍도 몇번씩 나오고 말이지요. 노린걸까...

아마도 이번 2기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거쳐서 새해 이벤트이후로 끝을 맺을것 같습니다. 일단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텐노지 토우카의 등장이 있겠고, 새해 이벤트에서는 오프닝에도 등장했던 그 아이돌 가수도 등장할테고 말이죠. 추가되면 9권은 하루카 아이돌 이벤트까지 갈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시이나의 경우는 1기때 원작과의 스토리 차이로 인해서 2기에서는 갈수록 잉여력이 올라가는 듯 합니다. 이번 1화에서 원작대로라면 시이나의 어택률이 상당히 올라가야 하는데, 그러질 못했으니 말이죠. 뭐 1기의 엔딩가사처엄 중요한 순간에 방해를 하면 안됩니다.

덧글

  • 콜드 2009/10/07 01:18 # 답글

    푸하하하!!! 마미코 누님 얼굴 가린센스가 ㅋㅋㅋㅋㅋ
  • 진조제로 2009/10/07 01:20 # 답글

    이 애니는 솔로 염장 애니메이션 입니다.<어이
  • 악몽의현 2009/10/07 12:46 # 답글

    커플 따위!!
  • 크로이츠 2009/10/07 12:49 # 답글

    아리스 무기가 엑스칼리보그......삐삐루 삐루삐루 삐삐루삐?
  • 원생군 2009/10/07 23:48 # 답글

    오늘도 훈훈한 염장애니
  • gondola 2009/10/08 00:00 # 답글

    미란! 미란! 오프닝 좋았어요,,
  • blakparade 2009/10/08 10:07 # 답글

    훈훈한 러브코미디...
댓글 입력 영역



인연의 무지개다리


삼라만상

─────────────────
자주 들르는곳
─────────────────

타입문넷

나무위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