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메이션 - 사실 언젠가는 벌어질 일이었지만... by 아피세이아

애니 초기부터 짱미오는 조금씩이나마 조짐이 있었습니다. 열정적인 패션 아이돌답게 아이돌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나 싶었지만, 3화에서 라이브 전에 멘탈 날아가는 모습부터 심상치 않았죠.

그나마 3화는 치느님의 가호로 어찌 수습이 됐습니다만, 이게 독이었죠. 3화의 라이브뽕에 취해버렸으니... 이게 진짜 독합니다. 데뷔조차 안한 애가 A랭크 아이돌의 전능감을 맛본거니까요. 거기다가 아이돌에 대한 열정만큼은 상위권인 짱미오였으니... 패션은 이래서 무서워...(어?)

물론 프로듀서는 진즉부터 너무 이르다는 판단을 내리고 있던거 같지만, 그놈의 커뮤력 부재때문에 제대로 설명을 하지 못하는거 같았고, 배드커뮤가 터지기 시작한 게 5화의 미쿠사태였습니다. 어찌어찌 수습하긴 했지만요.

하지만, 여전히 라이브뽕에 취한 짱미오는 제대로 사태파악도 못한 데다가, 자신의 데뷔라이브조차 팬의 입장으로 인식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학교에서 친구들에게 이야기 하는 장면에서 자기가 응원도구를 챙긴다는 말을 보면 당사자가 아니라 말그대로 팬의 입장입니다.

사실상 뉴제네 3인방 중에서 가장 아이돌 일을 가볍게 보고 있었다는 겁니다. 프로의식이 없어요. 미성년자건 뭐건, 이건 쉴드 쳐주기 힘들죠.

6화 사태는 배드커뮤를 콤보로 터트리는 타케P의 커뮤력이 기폭제기는 했습니다만, 전체적으로는 혼다 미오와 기타 여러 문제가 쌓인 결과라고 볼 수 있겠네요.


1.짱미오는 아이돌에 대한 열정은 있지만, 너무 가볍게 생각하고, 그에 따른 프로의식이 부족하다. 덤으로 3화부터 보여준 쿠크다스 멘탈.
2.성급하게 맛본 A급 아이돌의 전능감이 이제 막 데뷔하는 F랭크 아이돌에겐 너무나도 중독성이 강한 독이었다.
3.타케P의 답답한 배드커뮤력. 5화 미쿠는 물론 이번 6화도 이양반 커뮤력이 문제. 시부린이 빡칠만 하다.

짱미오의 이번 행동은 계약당사자간(미시로 프로와 혼다 미오 본인은 물론, 시부린과 시마무 등등)의 문제는 물론이고, 눈물을 머금고 양보해준 미쿠이하 나머지 아이돌들에 대한 배신행위입니다. 적어도 죽빵한대는 맞아야 합니다.

결론1 - 이렇게 된거 트라프라 가죠.
결론2 - 사실 카에데만 많이 나와주면 아무래도 좋아!!
결론3 - 뭔가 터질 것 같기는 했지만, 막상 터진게 핵폭탄이더라.

쓰고보니 두서가 없네요. @_@;

덧글

  • 쿠로코아 2015/02/14 15:41 # 답글

    솔직히 짱미오는 딱히 매력이..(어이) 거기다 아무리 p도 잘못 있어도 때려친다는 말을 너무 쉽게...
  • Dustin 2015/02/14 18:10 # 답글

    왠지 여름 코믹에서 미오가 ㅁㅁ당하는 동인지가 넘칠 것 같..
  • Arrow86 2015/02/14 19:25 # 답글

    그런 미오가 앞으로 어떻게 성장해나갈지가 관건이죠.제작진이 아무 생각없이 이런 폭탄을 터트렸다고는 생각하지 않는지라 앞으로의 전개가 상당히 흥미진진합니다.
  • 건전청년 2015/02/14 19:31 # 답글

    진짜 이렇게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 콜드 2015/02/15 00:36 # 답글

    결론2가 진리(퍽!)
댓글 입력 영역



인연의 무지개다리


삼라만상

─────────────────
자주 들르는곳
─────────────────

타입문넷

나무위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