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신데렐라 걸즈 총선거 결과발표 by 아피세이아

매 총선마다 운영국의 주작질로 불타오르는 신데마스 총선거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1위 - 시오미 슈코 : 4대 신데렐라 걸
제2위 - 마에카와 미쿠 : 미쿠냥 애니빨 버프 최대수혜자.
제3위 - 타카가키 카에데 : 순수하게 인기빨
제4위 - 아이바 유미 : 역시 주작질로 포풍 상승
제5위 - 이치노세 시키 : 마찬가지 주작질.

1위의 슈코, 4위의 유미, 5위의 시키 모두 등장 후부터 매번 상위권에 랭크되는 인기 아이돌이기는 했습니다만, 이번 총선 기간동안 가챠에 슈레가 추가되는 운영국의 일방적인 주작질로 인해서 5위권에 올라선 것도 사실입니다.

그나마 중간 결과때 슈코, 유미, 시키기 나란히 1, 2, 3위를 달성했었지만, 그나마 미쿠와 카에데가 치고 올라와서 나름 선전했군요.

덤으로 1~5위 아이돌은 유닛으로 CD데뷔가 이루어지며, 성우가 없던 슈코, 유미, 시키에게는 성우가 배정될 예정입니다.


근데 이 신데렐라 걸즈 총선거 자체가 캐릭터 인기투표를 표방한다면서 결국에는 운영측의 주작질이 문제입니다. 아마도 앞으로도 개선될 여지는 안보이는 것 같네요.

덤으로 6위부터 50위까지의 아이돌들 현황입니다.
제3회 신데렐라 걸이엇던 시부린이 9위로 대폭락간신히 10위권에 턱걸이를 했고, 대천사 우즈키엘도 애니빨의 영향으로 선전했지만, 지난 번 순위보다 2계단 하락했습니다. 나나도 지난번 2위에서 7위로 하강했지만, 10위권대에 턱걸이는 했으니 불행중 다행이군요. 안즈의 경우는 지난번보다 9계단이나 상승해서 여전한 니트요정님 파워를 보여줬습니다.

특히나 이번 총선에는 큐트계열 아이돌이 막강한 힘을 과시한 것 같습니다. 패션 쪽은 좀 힘을 내야 하겟네요.

그래도 지난 2화때부터 신데렐라 걸은 쭈욱 쿨에서 가져가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실 1회의 아이리가 좀 뜬금없던 경우인지라, 앞으로도 실데렐라 걸은 쿨 계열에서 장기 집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사실 인기있는 아이돌이 포진해 있기도 하고...)

부디 제5회차 신데렐라 걸에는 카에데가 올라섰으면 좋겠네요. 1회부터 상위권이고, 유일하게(?) 20대 아이돌이니 말이죠.(아베나나쥬나나사이~3~)

덧글

  • 메타트론 2015/04/21 22:30 # 답글

    ...........................웬지 슈코는 납득이 안됩니다
  • 아피세이아 2015/04/21 22:42 #

    3회때 11위를 찍긴 했었습니다만, 이번에는 유미랑 시키랑 더불어서 대놓고 밀어줬죠.
  • 콜드 2015/04/22 04:23 # 답글

    그래도 시키가 은근히 끌리네
  • 꽁치P 2015/04/23 10:23 # 답글

    3차 총선 최상위권에서 나나 말고는 전부 가챠빨이고 저정도 순위, 우즈키는 애니버프를 만땅 받아서 저정도입니다.
    사실 상위에 있는 안즈/미쿠도 월말 레어라도 있기에 뜯을만했고 어느정도 부스트는 받았고, 카에데는 기존 P의 리턴, 슈코도 겸해서 모으는 사람이 있었기때문이죠
    뭐 슈코는 부스트 없어도 충분히 1위할 포텐셜이 있었으니까요.
댓글 입력 영역



인연의 무지개다리


삼라만상

─────────────────
자주 들르는곳
─────────────────

타입문넷

나무위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