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크스 돌피드림 신작 신데마스 - 아나스타샤 by 아피세이아


보크스의 돌피드림 시리즈 신작으로 수주 예정이라는 아냐입니다.

원작은 물론 데레스테의 쓰알 크리스탈 스노우 아나스타샤 입니다.

역시나 우월한 로씨아의 피를 이어받아서 그런지 엄청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각성 전의 사복도 같이 판매를 할 예정이라네요. 키 차이가 나 보이는건, 사복이 더 뒤쪽에 있기도 하고, 무대 의상이 힐이 더 높아서 그렇기도 할겁니다.

평소대로 추첨한정이 아니라, 수주한정인지라 주문하는대로 모두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만(대신에 주문이 늦으면 받는 것도 엄청 오래 걸립니다. 1년이 넘어가기도 하지요.), 2ch발 가격은 세금제와 6만 8천엔, 사복 세트가 9800엔일거라고 합니다. DD의 평균가 치고는 살짝 높은 수준입니다.(보통의 DD 가격은 평균 6만 5천엔에서 ±@가 됩니다.)

이쪽은 같이 발표된 본가의 이오링과 야요잇치입니다. 역시 공개된 가격은 6만엔, 6만2천엔이라고 합니다. 누가 2천엔이 더 비싼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이오리가 우사짱 빨로 더 비싸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외에도 한체가 더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2ch의 업계쪽 인물로 추정되는 양반이 흘린 루머에 따르면 추가될 캐릭터는 사기사와 후미카와 타카가키 카에데 중 하나라고 하는군요. 물론 2ch발 루머인지라 신뢰도는 50% 이하입니다.

만에 하나라도 부장님이라면 전 피눈물을 흘리면서 통장 잔고를 살펴봐야 할지도 모릅니다. DD리세도 중고로 입양을 보내던가 해야겠고 말이지요.

나오면 나오는대로, 안나오면 안나오는대로 욕하는게 이 바닥의 룰이니까요. 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인연의 무지개다리


삼라만상

─────────────────
자주 들르는곳
─────────────────

타입문넷

나무위키

─────────────────
─────────────────